Show Must Go On! 공연은 계속되어야 한다!
?이번 장소는?
2016년 삼산의 늘 푸른공원을 특색있는 스토리공원 조성사업 일환으로 문화(Culture), 젊음(Youth), 즐거움(Excltement),의 사이(CYE)에 머무는 새로운 공간인 삼산 사이그라운드로 리모델링 하였습니다. 울산의 도시 중심 삼산동에 조성된 색다른 공원 사이그라운드,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출연진 ‘사필성밴드’ 소개
사필성밴드는 보이스코리아로 이미 많은 팬들을 보유한 뮤지션 사필성과 탄탄한 실력을 가진 세션과의 조합으로 이루어진 팀으로 관객들과 공감하며 소통할 수 있는 공연을 보여주며 지친 일상의 단비같은 힐링을 선사해줄 수 있는 밴드입니다.
곡 정보 | 사필성밴드 – 두드려줘
보컬 : 사필성
통기타 : 김대호
기타 : 조영목
베이스 : 이기욱
드럼 : 김민건
피아노 : 이용수
디제이 : 신지섭
[거리두기음악회 ‘폰서트’] 우리음악집단 소옥 – 한여름 밤의 추억 ㅣIn 이휴정,용연서원 l 울산 남구 거리음악회
?이번 장소는?
1997년 울산광역시 문화재자료 제1호로 지정된 이휴정은 원래 울산 도호부 객사였던 학성관의 남쪽 문루로 외국 사신이 머물던 곳이였지만 지금은 정자 형식으로 완전히 탈바꿈을 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중앙에 위치한 용연서원은 이예선생의 정성과 충절을 추모하기 위해 영조13년 용연사로 창건되었다 2001년 복원된 서원입니다. 울산의 문화재자료 1호에서 풍기는 세월과 역사, 고택의 고즈넉함에 빠져보시는건 어떨까요?
?출연진 ‘우리음악집단 소옥’ 소개
2018년 창작국악 연주단체로 창단한 ‘우리음악집단 소옥’은 5명의 단원으로 구성되어있으며 [음악을 흘려 사람을 본다]라는 좌우명 아래 전통음악을 기반으로 본질을 잃지 않은 대중음악을 지향하는 단체입니다. 시대에 함께 속한 사람곁에 충분히 어울리는 음악으로 재창조,재해석 하며 새로운 전통을 만드는것을 목적이자 가치로 두고 있습니다.
곡정보 ㅣ우리음악집단 소옥 – 한여름 밤의 추억
대 금 : 김윤우
가야금 : 전예원
생 황 : 정연준
아 쟁 : 김소연
피아노 : 강한뫼
[거리두기음악회 ‘폰서트’] 코로나 가거든 놀아라~! 국악밴드 나릿 – 놀路(로) ㅣIn 개운포성지 l 울산 남구 거리음악회
?이번 장소 ‘개운포성지’
울산광역시 남구에 있는 조선시대 석축 성곽터로 울산의 기념물 제6호로 지정되어있습니다. 세종때 수군만호를 두었고 병선 12척과 군사 420명을 지키게 한 성벽이였지만 임진왜란때 왜성군에 의해 해체되어 현재 일부분만 남았다고 합니다. 아름다운 풍경을 머금고 있는 개운포성지의 돌담길을 따라 걸어보는건 어떨까요?
? 삶을 노래하는 ‘국악밴드 나릿’
젊은 국악, 오래된 미래 등의 새 이름을 가지며 오늘날의 우리음악은 옛 것에만 머물지 않고 변화하며 미래를 여는 열쇠로서 그 역할을 다 하고 있다. 그에 발 맞추어 나릿 역시 우리의 전통음악이 향하는 방향에 대한 다양한 시각을 가지고자 고민해오며 그 과정으로 시대를 대표하는 인물, 사건, 역사를 노래하며 지금을 사는 우리의 모습까지 담아내고자 한다.
곡정보 ㅣ국악밴드 나릿 – 놀 路(로)
[거리두기음악회 ‘폰서트’] 색소폰이 주는 행복함..힐링된다★ ㅣ뮤즈웨일색소폰 – Happy Things(J Rabbit)ㅣ고래문화마을 수국정원 l 울산 남구 거리음악회
?이번 장소 ‘고래문화마을 수국정원’
고래문화마을 수생식물원에 조성된 수국이 6~7월 개화시기에 맞춰 활짝 피었습니다. 필수코스 수국정원은 남구의 명소로 자리잡았으며 파란색과 보라색, 분홍색, 노랑색 등 다양한 색깔을 띈 수국이 이쁘게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수국 개화시기에 맞춰 힐링하러 가보는건 어떨까요?
? ‘뮤즈웨일색소폰’
색소폰을 전공으로 공부한 전문 연주자들이 모여 만든 색소폰 앙상블 연주 팀 입니다. ‘Muse’라는 예술의 신과 울산을 대표하는 ‘Whale’ 고래를 합친 합성어로 울산 음악에 힘이 되고자 결성하게된 팀입니다.
곡정보 ㅣ뮤즈웨일색소폰 – Happy Things(J Rabbit Cover)
[거리두기음악회 ‘폰서트’] 이것이 바로 울산트로트 美친 콜라보✨ ㅣ수근 X 신세령 X 정희성ㅣ태화강변 학성교 인근 l 울산 남구 거리음악회
?이번 장소 ‘태화강변 학성교 인근’
매년 봄이 되면 울산에서 유채꽃이 한아름 피어나는 휴식공간 태화강변. 생태공원으로 조성하기위해 2007년부터 조성한 단지로 꽃단지 5만 8천평, 유채단지 13만평 등으로 구성되어있고 산책로도 개설되어있습니다. 봄 뿐만아니라 사계절 다양한 꽃들과 갈대로 장관을 펼치는 태화강변,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수근 X 신세령 X 정희성
울산에 기반을 두고 활동하고 있는 가수로 울산트롯을 위해 기획구성된 트리오입니다. 수근, 신세령, 정희성은 전국단위로 활동하고 있으며 단독콘서트 등 다양한 활동을 활발히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수근은 2012년 1집앨범 ‘아파요’를 데뷔로 ‘알아도 난 모릅니다’ ‘얄라리뿜빠’ 등의 엘범을 발표, 신세령은 2017년 ‘어쩌다’로 데뷔하여 전국단위 다양한 행사를 통해 활동하다 올해 ‘니나노’를 발표하였고 정희성은 1996년 신인가요제 등의 대상 수상 이후 ‘닮았어요’ 등을 발표하고 활동하고 있습니다.
곡정보 ㅣ
수근 – 얄라리뿜빠
신세령 – 니나노
정희성 – 아리다쓰리다